얼마전 동영상 하나가 업로드된후 엄청난 이슈를 끌어올렸습니다. 여자친구 오늘우리는 무대였는데요.한 라디오 생방송이었던 이 프로그램에서 여자친구는 무려 6번이나 무대에서 미끄러져서 심하게 넘어집니다.그런데도 꿋꿋하게 일어나서 끝까지 안무해내는 모습으로 많은사람들에게 호감을 샀는데요.

2015/09/07 - [인물] - 여자친구 꽈당 무대실수 풀영상 유주 무대 꽈당사건

이런 호감을 산지 얼마되지도않아 여자친구를 비호감으로 만든사건이 일어났습니다.

바로 여자친구의 예린 피카츄 낙서 사건인데요.제가 봐도 어이가 없습니다. 



지난주 팬싸인회를 했던 여자친구 그 유명한 영상 (계속넘어지는) 직캠을 직접 찍은 팬이 일본에 사는 자신의 지인에게 어렵게 부탁해서 한국으로 공수해온 피카츄 인형을 멤버 예린에게 선물해줍니다.처음에는 피카츄를 갖고서 위사진처럼 앙증맞게 사진도 찍고 모든일이 잘 풀려나가고 있었는데..




헐ㄷㄷ 잘가지고 놀다가 갑자기 피카츄 얼굴에 갖고있던 매직으로 낙서를 하더니 지 혼자 웃는 예린

와 진짜 대박이다.



이 피카츄를 선물한 팬이 진짜 기겁을 하면서 일본에서 정말 어렵게 힘들게 가져온거라고 하자 

여자친구 예린은 그냥 마음만 잘받겠다며 말도안되는 드립을 날립니다. 

진짜 예린 인성이 다분히 보이는 사건인듯 합니다. 근데 더욱더 답답한건 선물준 팬의 후기입니다.


'아는분이 일본서 직접 어렵게 공수해주신건데...

이렇게..이렇게 이쁜인형을...


근데 엄청 귀엽지 않나요?그래서 용서해드림요....



보살팬이네요.. 아무튼 여자친구 힘들게 쌓았던 호감이 와르르 무너지는 무개념 사건이었습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