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상하나로 걸그룹의 관심이 없을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여자친구란 그룹에게 꽤많은 관심과 호감이 가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름이 여자친구라는 그룹이 있구나 정도만 알고있었는데 단번에 멤버이름과 노래도 알게되었네요. 여자친구 무대실수 영상인데요 여기서 유주라는 멤버가 너무나 심하게 한번도 아니고 연속으로 계속해서 무대에서 넘어집니다.유주 꽈당 영상이라고도 불리고있던데 진짜 안쓰러울정도입니다.




영상을 보기전에 잘보면 이 유주라는 멤버만 유독 다리에 무릎보호대를 하고나옵니다.어디가 다친건가?라고 생각했는데 유주가 무릎보호대를 한 이유를 알면 더욱더 이 걸그룹의 호감이 갑니다.




바로 이런 안무가 있는데 제일밑에 다리를 앞뒤로 찢는 멤버가 바로 유주라고 하네요 저렇게 무릎이 땅에 닿으니 무릎이 남아나질않는것 같습니다. 이미 여자친구의 팬들은 유주 무릎을 걱정해주고 있더군요.

이 모든것이 영상속에 넘어지는것과 관련이 있는건 아닐까 걱정해봅니다. 그게 맞다면 심각할듯 하네요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강원도 인제에서 열린 sbs라디오 프로그램 공개방송이라고 하던데 이날 오전부터 비가 많이 내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비때문에 무대가 미끄러웠고 특히 무릎이 안좋은? 유주를 비롯해서 멤버 신비도 계속 해서 넘어집니다.근데 저정도 충격으로 넘어지면 바로 무대사고로 넘어져있을만도 한데 확실히 신인이라서 그런지 아무렇지도 않은척 격렬한 안무를 계속합니다.


한번넘어지면 미끄러운게 무서워서 대충할텐데 한치의오차도없이 열정적으로 무대를 끝까지하는것보고 

와 정말 얘네는 응원해줘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군요.


소속사에서도 단순히 여자친구 무대실수를 이유로 뭐라 하는게 아니라 끝까지 안무를 해낸것을 오히려 칭찬해줘야 하지않을까 생각됩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