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대기업 연봉 4500만 사내식당 반찬입니다

 우와 왠만한 음식점수준이네요 우동에 치킨까스 햄 마카로니 음 마치 미소야 같은곳에서 먹는듯한 착각을 일으키네요

한식도 불고기가 아주 맛있게 생겼네요

음 이정도 사내식당이면 밖에서 절대 안먹을듯하네요

 

 S기업 계열사 연봉 4300만원 식단이라고 합니다

 여기도 역시 밖 음식점 메뉴같네요 스프와 여러가지 특이한 음식들

먹을만하네요

 

 J 중소기업 연봉 3300만원 식단입니다

 음 그냥 기사식당 정도의 메뉴네요 그래도 뭐 고기도 나오고 계란후라이도 나오고 그래도 먹을만은하네요

가끔 밖에서 특별메뉴를 먹을것같네요

 

 

 K 중소기업 연봉 1800만원

음 여기서부터는 진짜 심각하네요 마치 군대에서 짬밥먹던 생각이나네요

아니다 솔직히 군대 짬빱보다 훨씬 형편없네요

그래도 뭐 어쩔수없이 한끼 때우기엔 괜찮네요

 

하지만 밑에 마지막 식단을 보면 .....

 

 

 

 

 

헐 진짜 이건 너무하네요 이게 진짜 회사식단이 맞는건가요

향남읍 XX리에 위치한 자동차부품만드는 회사 납품기사의 식단이랍니다

헐 진짜 이건 그냥 노예만도 못하네요 이거 먹고 어떻게 일을 하라는건지

진짜 김치하나 밥하나 생선하나 저같으면 진짜 라면사먹고 말것같네요

 

이게 연봉따라 회사따라 식단이 바뀌는것도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이 어떤일을하던간에 먹는게 든든해야 일의 능률도 오르기 마련인데

정말 가장중요한게 점심밥이라고 생각합니다 연봉이 많던 적던 먹는건 정말 잘먹어야하는데

마지막 향남읍 진짜 너무하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