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과 걸스데이 민아의 열애설

 파파라치 사진때문에 오늘하루 난리가 났었죠 의외에 커플조합으로 많은사람들이 깜짝놀랐을텐데요

 한국축구 최고의 키플레이어 손흥민이기에 많은사람들이 더더욱 관심을 갖고있더군요

 일단 사진은 박지성과 김민지의 사진을 찍었던 스포츠서울닷컴 더 팩트에서 제공했습니다

 

많은사람들이 제2의 박지성인 손흥민이기에 걸스데이 민아보다 아깝다는 의견이 많더라구요

근데 솔직히 민아도 나이또래에 비해 좋은몸매에 귀여운얼굴아닌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민아를 좋아해서 민아가 더아까운듯

 

 

 

심야시간에 손을 잡고 깍지를 끼고 돌아다니는 손흥민과 걸스데이 민아

근데 저렇게 다알아볼 한국최고의 스포츠스타와 걸그룹멤버가 돌아다니는것은 당당하다는 뜻이 아닌가싶습니다

 

 아주 둘다 입가에 함박웃음이 가득하네요 솔직히 은근히 잘어울리는듯합니다

 엊그제 월드컵에서 탈락하고 펑펑울던 손흥민이었는데 어느새 민아와 데이트를 하다니

 그래도 흥민이는 용서가 됩니다 잘하니까

 

 민아도 참 날씬한 각선미와 하얀피부가 돋보이네요

 

 이것이 아주 크게 이슈가 되었던 손흥민의 아우디 r8 입니다 솔직히 아우디 r8이라고 하면 왠만한 남자들의

 평생 소원 드림카인 자동차이죠 진짜 저도 포르쉐 람보르기니 이런거보다 이 아우디 R8이 더이쁜것같네요

 손흥민 월드컵에서 막내라는 이미지때문에 어려보였는데 차를 보니 그렇지만은 않은것같군요

 아마도 이번에 아우디 홍보가 톡톡히 됐을거라고 봅니다

 이 아우디 R8은 왠만한 집한채값인 자동차입니다 3억을 거뜬히 넘는 이 자동차

 진짜 부럽네요 민아가 안넘어갈리가 없었겠습니다

 

아무튼 손흥민 민아 정말 잘어울리면서도 다소 의외인 커플인데

아직 어린 손흥민이라 결혼까지는 무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도 잘 지켜보도록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