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고의 미니밴 시리즈 카니발

사실 카니발은 년도별 시리즈별로 인기를 안끌었던적이 없었죠

레저용이자 왠만한 승용감도 좋아서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차량입니다

저도 현재 이 카니발을 구매하려고 준비중이었는데 갑자기 이런 결함이 발견되니 난감한 상황이네요

왠만한 결함치고는 너무나 치명적이어서 조금 결정하기가 어렵네요

 

 

 

 

1. 주유구의 볼트가 아예 빠져있음

    정말 이건 누가봐도 대충했다는 느낌

 

 

 

 

 

 

 

2. 하아...후미등에 물이 차네요 열대어를 키워도 될듯

 

 

 

 

 

3. 올뉴카니발은 4열인데 이게 신차가 맞는건가? 진짜 10년이 훨씬 넘은것같은 부식

  아무리 잘 앉는 좌석이 아니라고해도 이런 부속들을 껴놓다니 진짜 화가나네요

  저걸 저렇게 뒤집어 깔지는 몰랐나봅니다

  후미등에 물차보이고 주유구의 볼트가 빠진건 실수라고 할수있겠지만 이것은 그냥 대놓고 녹슨부품을 쓴거밖에 안되네요

  비오는날 밖에다 부품넣고 한달은 있던거같네요 마치

 

 

 

 

 

 

 

 

 

이것이 사람의 생명과 직결되는 결함은 아니지만 분명히 새차를 사고도 이렇게 되있으면 영혼까지 빡칠것같네요

 

 

 

 

4. 얼씨구 산타페 침수결함을 그대로 따라하는 올뉴카니발 침수

   수타페에 뒤를 이은 침수결함 진짜 심각하네요

 

 

예전부터 그런말들이 있죠

 

 현기차는 원래 그렇게 타는겁니다 라고요

 

 솔직히 우리나라사람들이 완전 부자가 아닌이상 외제차 사고싶지만 세금 차값모든것을 고려했을때 어쩔수없이

 

 국산차를 사는것인데 국산차는 자국민을 호구로 보는모양입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