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윤빛가람과 탤런트 김민수가 싸우고 있어서 화제네요. 축구선수와 연기자가 왜싸우지??
얼마전 프리킥골을 넣었던 윤빛가람 선수기에 이 사건은 더욱 이슈가될듯하네요.  밝혀진 이유는 윤선수가 김민수에게 받은 문자를 공개하면서부터 입니다.

문자를보면 공격적인말투와 욕설입니다 특히 조선족 비하발언으로 보이는것도있어서 논란이될듯하네요 그리고 윤빛가람 얼굴이 조선족 중국사람을 뜻하는 때놈같다는 말도있습니다.  윤선수는 현재 옌벤푸더란팀에서 뛰고있습니다.

최근에도 우리집 꿀단지 드라마에 출연했던 김민수배우는 왜 이런문자를보낸것일까요?
현재 두사람의 시발점이 무엇인지는 밝혀지지않은상태 라서 섣불리 김민수만 비난하기엔 아직 이른것같네요
팬을 욕하는게 보기싫었다는 윤빛가람의 문자공개에  김민수도 당황했을듯 하네요 빨리 사건의전말이 밝혀지길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