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중국은 대단합니다. 2가지 의미에서의 대단함인데 첫번째는 이제 나온 게임을 비슷하게 아니 거의 똑같이 표절을 했다는것이 대단한것이고 두번째는 비슷하게라도 만들수 있는 기술이 있다는것이 놀랍네요.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란 말이 맞는것같기도 하고 아무튼 블리자드의 오버워치는 이 중국산 오버워치때문에 짜증이 날듯 합니다. 

중국에서는 저작권법이 작동하지 않기에 이런일이 일어나는것이지요.외신에 따르면 비슷하다는 표현보다는 거의 완벽한 복사본이라고 까지 표현하고 있습니다. 

중국산 이름은 리그오브타이탄 이라고도 불리고 태탄전기라고도 불립니다. 



현재 보고있는 사진은 오버워치가 아닙니다. 오버워치의 위도우메이커가 아닙니다.

짝퉁 오버 리그오브타이탄의 화면입니다. 정말 캐릭터는 그대로 똑같이 베껴왔네요.하지만 정밀함과 디테일에서 약간 다르긴하네요.조금 어설픈 ?


이 영웅뿐만아니라 라인하르트 파라 리퍼 트레이서 위도우 메이커 바스티온 송하나  모든 영웅이 비슷합니다. 

그리고 캐릭뿐아니라 궁극기까지 똑같으니 이정도면 정말 그냥 카피라고도 할수 있겠네요. 

열번 얘기해서 뭐하겠습니까 영상입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