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아나운서중에 제일좋아하는 3명 공서영,배지현,김선신 그중에 가장 어리고 준수한 배지현아나운서가 류현진과의 찌라시가 돌아다니네요.사실 찌라시라고 할것도 없죠.야구선수와 야구중계아나운서가 만나는건 자연스러운일이니까요.하지만 뭐 아직 사실로 밝혀진게 없는만큼 찌라시는 찌라시로 듣는게 좋을듯하네요.

이것이 현재 돌고있는 찌라시내용입니다. 류현진의 전여자친구 프로배구 여자부 인삼공사의 백목화 선수와 홍드로 홍수아도 언급되어있네요.

류현진의 새 여자친구는 배지현이 될것으로 보이고 한화의 선배이자 현재 해설위원을 하고 있는 정민철의 소개로 만난걸로 돌고있네요. 배지현은 2년정도만 더 일하고 은퇴하겠다고 주위에 말했다는 내용

류현진이 현재는 부상후 재활중인데 사실 그 부분이 문제가있어서 제기 된 확률이 그리크지않다고해서 너무 안타까운데요.만약 혹시라도 그게 사실이라면 천천히 메이저리그 정리하고 다시 한화이글스로 와서 코시우승하는게 팬으로써 개인적인 바램이네요.요즘같은때 류현진같은선수가 선발해주면 진짜 우승할수 있을듯 

류현진 여자친구 로 떠도는 배지현아나운서는

87년생 키가 무려 173 cm ㄷㄷㄷ 서강대학교 영어 영문학 학사이고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입상한 경력도 있습니다. 현재 MBC 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이구요.

잘어울리는것 같네요 조만간 찌라시일지 사실일지 밝혀지겠죠.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