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건을 던져 많은 화제가 되었던 국가대표 손흥민선수 스페인에게 대패를 해서 자신에게 화가나서 던진걸로 보였는데 승부근성이 강해서 그런것 같네요. 

현재 한국에서 제일 큰 빅리그 토트넘에 몸담고 있는 국보급선수이기에 그의 군문제가 화두가 되고있는데요. 과거 레버쿠젠 시절 영국올림픽에 참여하지않아 아직 군면제를 못받은 상태입니다. 아마도 이번 브라질 올림픽 와일드카드 차출이 유일한 군면제 기회일텐데 만약 이번 기회에 병역면제를 받지 못하면 어쩌면 상무도 아닌 현역입대를 할지도 모른다는 얘기가 있네요.


무조건 면제를 받지못한 선수가 가고싶다고 해서 상주상무를 갈수 있는것이 아닙니다. 


상주상무,안산경찰청에 입대하기위해서는 대한체육회에 등록되어야하는데 대한체육회에 등록되려면 입대직전 소속팀은 국내리그팀이어야 합니다. 


상주상무에 입대하기위해서는 늦어도 7월28일 안에는 국내리그 즉 k리그에 소속되어있어야 합니다.  뭐 아시안게임도 있고 손흥민이 상무도 아닌 그냥 현역갈리가 있겠냐만은 

그래도 혹시 이번에 면제를 못받으면 아예 가능성이 없는것도 아니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