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몸캠피싱 이라고 불리는 스카이프 노출영상 협박에 대한 역공격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스카이프 동영상 유출 협박 (몸캠피싱) 의 원리는

조선족이 남자를 꼬셔서 PC와 스마트폰에서 영상채팅을 할수있는 스카이프로 유도를 합니다

유도후 어디서 따온 여자영상을 틀고 상대 피해 남성에게도 노출을 유도하죠 얼굴과 몸이 같이 나오게해서

그런후 소리가 안나온다면서 파일명은 음성파일지원 이라는 파일을 보내줍니다

사실 이파일이 상대피해자의 스마트폰을 해킹하는 악성코드이죠

아무것도 모르고 이것을 클릭한 남자의 스마트폰은 고스란히 사기치는 조선족 이메일로 전송이 됩니다

문자전송내역 문자내용, 전화번호부의 모든 연락처가 전송됩니다

그런후 조선족은 바로 안면을 바꾸고 협박을 합니다

'너의 노출된동영상 몸캠 동영상을 니 연락처에 있는 모든사람들의 카톡에 뿌릴것이다' 원치않으면 돈을 입금해라 는 식으로요

 

솔직히 사회생활하면서 이런게 한번 퍼지면 정말 그대로 끝나는거죠 만약 저라도 돈을 줄것같네요

심지어 부모님까지 보실수도있는 상황

 

일단 이런 바보같은 채팅을 하면 안되지만 어쩔수없이 당한사람들에겐 희소식이 있네요

근데 공교롭게도 스카이프 동영상 유출 피해자들을 구해줄 구세주는 일베충이었습니다

 

 스카이프 유출 피해자들이 모인 까페인데 현재 일베회원들이 조선족이 보낸 APK파일을 분석해서

조선족의 이메일을 해킹?하는 방법을 구사하고있네요

밑에 피해자들

 

 

 평소에 일베가 어쩌구저쩌구 벌레다 쓰레기다 하지만 자신의 절대절명의 상황에서 구해준 사람임에

 감사하고 또 감사하는 사람들

 

 

 

 

 

 

 

 

 

 

일베회원은 아이디와 비번을 해킹하여 피해자의 스마트폰 전송내역을 싸그리 지우는 방법을 쓰고있네요

정말 저기 낚인 피해자는 천년감수했을듯한데요 현재 이 방법으로 돈을 받고 지워주는 사기꾼도 있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차라리 일베가서 부탁하는게 빠를듯

솔직히 일베 비호감이었는데 이런점 하나는 인정할만한것같습니다

 

뭐니뭐니해도 저런 스카이프 영상채팅을 안하는게 제일입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