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아이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EBS의 생방송 보니하니 이제는 이 프로그램에 하니 이수민양이 해피투게더에도 나오고 여러방송을 나오면서 확떴는데요.사실 상대적으로 빛을 못봤던 보니 신동우군과 정말 호흡하나는 기가막히게 잘 맞는다는 얘기가 많습니다.

그런데 오늘 신동우 군의 인스타그램에 하나의 사진이 올라오자 많은네티즌들이 너도나도 할거없이 해석을 한가지로 맞추더라구요. 바로 보니 신동우가 하니 이수민을 좋아하고 있다는 추측입니다.

일단 밝혀진건 아무것도 없다는 사실 사건의 전말을 알아보자면


신동우 인스타에 올라왔다가 현재는 삭제된 글입니다. 한 가수의 노래커버를 올린것인데요.

이 노래는 시아준수가 부른 사랑숨 이라는 노래입니다. 뭐 그냥 노래가 좋았나보다 하고 넘길수도 있지만

많은사람들의 해석을 들어보면 그럴듯 한것도 같습니다. 해석을 굳이 끼워맞추자면



노래제목이 사랑숨  여기서 숨이 수민을 뜻하는 단어라고 해석하고 있었고  숨=수민

그리고 노래부른 가수가 누굽니까? 시아준수입니다. 그럼 시아준수의 현재 여자친구는 누구죠? 바로 EXID의 하니 입니다. 같은 동명이인 하니 란것이죠. 약간은 억지스럽지만 더 들어가보자면

시아준수가 전에 소속되어있던 그룹은 동방신기  동방신기의 앞글자 '동'  보니의 이름 '동'우 

동방신기가 소속되어있던 소속사는 SM SM은 수민의 이니셜  그냥 여기까지만 해석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뒤에것은 조금 억지같지만 앞에 사랑숨은 충분히 사람들이 오해하고 해석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둘이 잘됐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