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브라질월드컵 한국은 이제 끝났습니다

결국 벨기에를 넘지못하고 16강을 못가고 탈락하고 말았는데요

이번 월드컵은 아마도 말이 많았던 많을 월드컵이죠

홍감독의 선수운용방식이 문제가 되서 말들이 많네요

그놈의 밥줘 그놈의 정성룡 진짜 지겹네요

아무튼 우리 손흥민선수는 이번 월드컵에 유일한 실력자였습니다

마지막에 우는 모습이 너무나 짠하더라구요

이제는 어엿한 한국의 키플레이어가 된 손흥민

지금으로부터 4년전 2010년에 애기였던 손흥민 싸이월드 내용입니다

 

 

 

 당시 함부르크 소속이었던 손흥민은 전설의 스트라이커 반니스텔루이에게 개인지도를 받고있었죠

그당시 그가 참으로 재능있는 손흥민이라 해줘서 많은 사람들이 흥분했던 기억이 나네요

 

 

 

 

반니가 키우던 유망주가 이제는 한국의 대표 에이스가 되버렸네요

감독을 잘못만난 손흥민 정말 국민이 미안해 ㅠㅠ

4년후에는 박지성만큼 성장해서 그때는 월드컵에서 유종의미를 거두길바란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