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뮤직에 기리보이 쇼미더머니에 나왔던 그 기리보이가 또한번 논란이 되고있습니다.얼마전 정신질환으로 의병제대한 스윙스 밑에 있는 기리보이가 약간은 팬의 입장에서 보기에는 재수없는? 발언을 했다는 소식이 들려오네요.기리보이가 화보때 어떤 코트를 입고나왔는데 그것을 본 팬이 인스타그램 메세지로 코트에 대해 물어봤지만 대답은 팬을 무시하는듯 한 발언을 한것이 화근이었습니다. 



이 팬은 가격을 물어본것도 아니고 코트가 어디꺼냐고 순수하게 물어봤는대 돌아오는 대답을 알아도 못삼이었습니다.뭐 물론 메이저 랩퍼가 아니고 유명하지 않아서 이런대답을 한다는게 이해는 갑니다만 그래도 앞으로 활동을 계속할거라면 조금은 경솔하지 않았나 싶네요. 그럼 도대체 얼마나 비싸고 대단한 옷이길래 이렇게 얘기하는것일까요?




이 코트의 브랜드는 J.W.Anderson 의 제품이고 가격은 1415불 정도 하네요. 난 또 한 1400만원쯤 하는 코트라고 끽해야 160만원짜리 코트를 갖고 뭔 저런얘기를 했는지도 이해가 안되네요.160만원짜리 코트가 싸다는것이 아니라 연예인치곤 비싸지 않은 가격인데 부심을 부려서 네티즌들은 어이가 없어하는군요 

그리고 이걸 궁금해 한 팬도 이해가 안되네요 집앞 독서실 가는 고등학생이 입을만한 스타일인데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