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걸그룹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 101이 많은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시청률이 점점 높아지자 또 한번 질투와 시기로 인해서 해당 연습생의 과거를 폭로한다는 루머가 돌고있습니다.아무튼 한국이란 나라는 누가 인기를 끌거나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 그 사람의 대한 험담이나 비난 루머들이 떠도는군요.얼마전 있었던 레이양 일진 폭주족 사건과 유사합니다.물론 해당 글쓴이의 내용은 주작으로 밝혀졌죠.일단 현재 방송되고 있는 프로듀스 101의 핵심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연습생을 보면 전소미,김주나,김세정,김소혜,허찬미,김수현,김민경 등이 연관검색어에 뜨는걸보니 인지도가 있는 멤버들인가 봅니다.일단 현재 돌고있는 루머의 주인공이 누구인지는 밝힐수 없네요. 



처음에는 이런 글이 하나 올라옵니다. 프로듀스 101 연습생 xxx를 중학교때부터 봐왔다고 밝히는 글쓴이의 내용을 보면 썰풀면 고소당할까봐 안적고 같이 올라온 사진 (술먹는사진)은 페이스북에 직접 연습생이 올린 사진이라고 설명되어있고 연습생이 되고나서 페북도 삭제하고 이미지 관리시작했다는 내용과 연예인병이 심하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같이 올라온 사진입니다.



고1때 올라온 사진이라는 얘기가 있던데 이사진이 사실이라면 고1 학생이 양주에 아저씨와 술을 먹었다는것이죠. 뭐 사실 미성년자가 술먹는거 놀라울 일도 아니지만 일반우리가 생각하는 술먹는 자리와는 확연히 다른느낌이 드는건 사실이네요. 다른건 다필요없고 위사진이 사실이고 아저씨와 술을 마셨다고 해도 이건 개인의 사생활일뿐이라는겁니다. 이걸 왜 지금에 와서 삭제된것을 갖고있다가 풀면서 저렇게 악의적으로 과거에 문제가 있다는냥 하는것이 문제라는것이죠.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