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 한 연예인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유명해지니까 악플러들과 시샘어린 레이양의 확인되지않은 자칭 친구란 사람들이 댓글을 달고 거짓말을 하고있군요.얼마전 페북에 올라온 글 하나때문에 많은 논란이 일었는데요.바로 자신이 레이양의 동창이라고 하면서 레이양이 마치 인성에 문제가 있고 성형을 했다 이런글을 쓰면서 인신공격을 한 사건입니다.일단 사건에 앞서 현재 그 글은 사실이 아닌걸로 밝혀졌으며 어찌해서 이런 얘기가 생긴건지 알아보도록 하죠.


작년 시상식때 플랜카드 논란으로 많은 질타를 받았지만 일단 너무나도 유명해진 레이양 뭐 그 사건때문만은 아니라고 생각하네요.미모와 몸매가 큰 역할을 했겠죠.아무튼 그렇게 유명해 진 탓? 인지 그녀를 질투하는 글이 하나 올라옵니다. 중학교동창이라고 말하며 레이양이 성형을 했고 중학교때 유명한 일진이었다는 둥 

오토바이 탔다가 사고나서 그때 코수술을 했다는 말도안되는 루머를 풀었죠.직접 올리진 않았지만 글을 보면 뭔가 모르게 레이양에게 열폭한다는 느낌을 참 많이 받았습니다. 여자의적은 여자라고 하더니...일단 해당 페북글은 사실이 아닌 조작으로 밝혀졌습니다. 한사람의 말도안되는 글때문에 이제 막 꽃을 핀 여자연예인의 연관검색어가 정말 충격적이더군요. 레이양 폭주족 이란 검색어까지 있더군요.... 사건의 개요는 이렇습니다.


나혼자산다에 나와서 당당하게 성형사실을 밝히더군요. 다들 쉬쉬하면서 티가 나도 안했다고 하는 연예인도 많은데 직접 코와 눈을 수술했다고 밝히는거 보니 참 호감가더군요. 이 방송이 나간후 동창이란 사람의 폭로?글이 올라왔고 바로 친언니의 글이 올라옵니다.

논란이 되자 레이양의 쌍둥이 언니인 양현화씨는 직접 인스타에 글을 남깁니다. (레이양씨의 본명은 양민화)

나혼자산다의 촬영날은 연예대상 이전부터 잡혀있었고 당시 직접 사고경위의 대해 얘기는 했지만 편집이 되었다고 합니다.


여기서부터 팩트인것이 레이양은 15살때 아주 심각하게 교통사고를 당해서 얼굴이 많이 상했고 심지어 혼수상태까지 갔었고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뻔 했다고 합니다. 얼굴은 당연히 말할것도 없이 크게 다친것이죠.

사고 경위는 중국집배달 오토바이에 치였고 10m가까이 튕겨나가면서 머리와 얼굴이 땅으로 떨어져서 심하게 다친것이죠. 중환자실에서 무려 한달동안 있었지만 배달부는 불쌍한 고아였고 결국 제대로 된 보상비도 못받고 치료를 했다고 합니다. 레이양은 지금도 오토바이 소리만 들으면 놀라는 트라우마가 생긴것이죠.

사건의 전말을 알게 되니 아무 근거없는 댓글 하나가 한사람을 얼마나 괴롭히는 더 잘알수있었습니다. 진짜 함부로 손가락 놀리지 못하게 강하게 처벌해야 하는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아마 이번 사건으로 레이양이 얼마나 힘들게 노력하고 여기까지 왔는지 더 많은 팬들이 알게되었을거라 생각하고 힘내길..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