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뉴스에서 애프터스쿨 나나 ,오렌지카랴멜 나나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 중 당당하게 1위를 했다는 반가운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100 The Most Beautiful Face of 2015 란 이름의 이 순위는 작년에도 나나가 세계미녀1위라고해서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개인적으로 오캬의 팬으로써 나나가 이쁜건 원래부터 알고있었죠.하지만 솔직하게 팬이지만 세계에서 1위라는것은 약간은 납득이 되지않았습니다.




나나에 이어 2위인 배우 갤 가돗과 3위 모델 조단 던 그리고 유명한 4위에 엠마 왓슨이 있는데 사실 나나가 1위를 할정도는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분명 한국에서 1위라고 했으면 납득은 감) 그리고 17위에는 걸스데이 유라 와 24위 태연 36위 고아라 등 전세계 100인중 한국연예인이 꽤나 있어서 조금 의아했는데 알고보니 참 씁쓸한 숨겨졌던 진실이 있더군요.



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을 발표했다는 미국 영화사이트 TC캔들러 란곳은 어떤곳일까?궁금했습니다. 





우리나라 기사에 영화사이트라고 적혀있던 TC캔들러의 대한 정보를 살펴보면 평소에도 애프터스쿨과 오렌지카랴멜을 좋아하는 일명 K팝 오덕후로 보이는 이가 운영하는 개인블로그 였던것입니다. 

애프터스쿨,오캬 뿐만 아니라 밑에보면 레인보우와 소녀시대도 있네요. 

그냥 이름만 들었을때는 꽤 규모가 큰 영화사이트인것 같지만 실상 알고보니 개인블로그였던것이죠.




그냥 사이다로 표현하자면 미국의 덕후가 치켜세워주자 한국에서는 뉴스가 된셈이죠. 물론 나나는 훌륭한 외모와 몸매의 연예인입니다. 그래도 뭔가 1위는 씁쓸하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