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게바라를 너무나 사랑하고 찬양하는 체 게바라 코스프레를 하는 분이 있어서 화게가 되고있습니다

처음에는 대충 관심있는사람이겠지 했는데 의상과 담배까지 모든것을 똑같이 하는 분이있네요

 

 

 체게바라의 책을 다읽은 저도 사실 체게바라를 무척좋아합니다

 근데 솔직히 싱크로율이 잘안맞네요 확실히 동양인분이라 ㅋㅋ

 윤종빈감독님인줄 그래도 의상은 참 멋지네요 수류탄에 탄띠까지 퀄리티 ㄷㄷ

 

 

 쿠바혁명의주역 체 게바라

조금 살이 떠찌시면 좋을듯

 

 

 체게바라를 코스프레하시는 이분은 산불 감시 순찰근무를 하는 공무원으로 보이네요

과거에는 산본리 빨갱이라는 별명도 있으셨다고 하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