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짤녀로 알다가 우연히 알게된 그녀의 페북과 인스타그램 가끔가다 페북에 들어가면 임보름의 소식이 자주 보인다.앞서 포스팅에 언급했지만 여러가지 직업?이 있다. 그룹 허니프렌즈의 멤버이기도 하고 페북얼짱,홍진영 닮은꼴 등등 최근에는 어플 아만다의 모델까지 그리고 세세하게 들여다보면 화장품홍보도 열심히 하는걸 볼수가 있다.

2015/08/19 - [인물] - 허니프렌즈 임보름 귀엽고도 쩌는 몸매 일상생활

경상도 출신의 임보름은 사진뿐 아니라 음성이 나오는 영상도 자주올리는데 그 특유의 사투리가 엄청난 매력인듯 하다. 개취일지 모르겠지만 ㅋㅋ 아무튼 최근 대대적인 변신을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변신후도 너무 괜찮은것 같다. 머리를 검은머리에서 금발로 염색했는데 음 얼굴이 예뻐서 그런지 다 잘어울리는듯 하다.



자신이 인생샷이라고 올려논 사진 내가 봐도 인생샷이 맞는듯 하다. 피부가 하얘서 그런지 금발도 전혀 어색하지가 않다.일단 임보름양의 가장 큰 특징은 남자 열의 아홉은 쓰러질듯한 몸매를 갖고 있지만 굳이 노출을 하지않도 분위기자체가 섹시하면서 귀여움을 동시에 갖고 있다는 장점? 이렇게 표현하니 마치 내가 오타쿠 같은 느낌이 드는데 그런건 아님 ㅡㅡㅋ



뭐 아는 사람은 다 알겠지만 159cm의 크지않은 키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비율로 키가 엄청커보인다 다리길이가 대박임 다음은 유명한 전설의 임보름 니모 의상




혹시라도 잘생기고 재력있고 능력있고 임보름양에게 엄청난 관심이 있는 남자에게 팁을 준다. 그녀가 말하기를

에디킴의 '너 사용법' 을 손잡고 웃으면서 잘부르고 방탄소년단의 춤을 잘추고 20세이상이면 자격이 주어진다 ㅋㅋㅋ 

아 나는 너사용법은 자신이 있는데 ㅋㅋ어쩔수가 없는게 아쉽군 



내가 처음 말했던 짤녀의 사진이 위사진이다. 역시 이 사진이 너무나 유명해서 최근에는 어플 아만다(아무나만나지않는다)의 메인모델이 되기도 했다. 아만다에 가입해도 임보름같은 여자는 드물듯 







나는 32살이라 삼촌팬이라고 하기엔 좀 뭐하지만 아무튼 팬으로써의 작은소망이 있다면 TV에서 그녀를 볼수 있었으면 좋겠다.아마 내년에는 분명 그럴수 있을거라 기대하면서 응원하는 마음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