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1988 많은배우들이 이슈가 되고있는데요.저는 솔직히 여기나오는 엄마역하는 배우들 전부다 연기를 너무 잘하는것같아요 이일화는 뭐 말할것도 없고 라미란도 진짜 속으론약하지만 겉으론 강한 엄마를 잘연기하고 그중에 특히 선우엄마 진주엄마가 정말 연기잘하는것 같습니다.구수한 사투리로 힘들지만 잘 헤쳐나가는 위대한 엄마를 연기하는데 진짜 잘하는것 같더라구요 이름은 김선영 

사실 극중에서는 뽀글이머리를 하고 쌩얼에 고쟁이같은것만 입어서 나이가 많아보이고 아줌마같은데 연기를 떠난 김선영은 정말 이쁘더군요.




보이시나요 촌티철철 흐르는 진주엄마는 어디가고 이렇게 세련되고 예쁜배우입니다. 이게 1988 선우엄마 라니 믿어지지가 않네요. 영화배우와 연극배우인 김선영 배우는 올해 76년생으로 딱 40살이네요 

167cm의 훤칠한 키와 사실 극중에서 본사람이 분명있겠지만 김선영 몸매도 진짜 좋은것같습니다. 그래서 검색사이트에 가면 연관검색어에 선우엄마 몸매 가 있더군요. 그냥까고 얘기해서 선우엄마 글래머 

어감이 좀그런가;; 선우엄마 글래머라고 하니까 아무튼 그냥 연기는 연기니까 


고향이 원래 부산인 배우라서 사투리를 그토록 잘했군요. 한림대학교 철학과 출신이고 서부전선,국제시장,음치클리닉,몬스터,등등 많은작품에 출연한 정말 연기잘하는 배우입니다.

제가 그녀의 작품중 가장 인상깊었던 영화가 위험한상견례 인데 전라도여자와 경상도 남자가 결혼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다룬 영화인데 극중에서 전라도사람 박철민이 부산에 가서 슈퍼에 들어가 해태껌을 달라고 하니까 롯데껌을 팔아버리는 슈퍼아줌마였었죠.




이미 감독인 이승원씨와 결혼해서 슬하의 자녀도 한명있는 김선영 배우 

앞으로 엄청난 캐스팅이 기대됩니다. 





아무튼 응답하라 1988 선우엄마 너무 좋아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