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너무나도 핫이슈가 되어버린 응답하라1988 줄여서 응팔 정말 요즘 여기저기 어딜가도 응답하라1988얘기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응칠과 응사 보다 훨씬 재밌는것 같습니다.특히 전작들처럼 특정주인공이 부곽되어 연애로맨스로 전개되는것이 아니라 출연진모두가 주인공처럼 돌아가는 에피소드가 너무나도 맘에 듭니다. 그중에서도 덕선이 친구 미옥 자칭 장만옥이 너무나 눈에 띄더군요.아마 이번 작품에서 최대의 수혜자가 미옥이 이민지와 성보라 류혜영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교정기에 못난이 인형같은 얼굴로 씬스틸러가 되어버린 이민지 하지만 그녀의 평소모습 일상생활 사진을 보고 정말 깜짝놀랐습니다.정말 응팔에 미옥이와 동일인물인가 싶을정도로 말이죠. 응답하라 1988 교정기 장만옥 평소모습


정말 응답하라 장만옥의 모습과는 현저히 다른 얼굴입니다 청순하고 귀엽기까지 합니다.어제는 이 장미옥과 정봉이의 만남때문에 정말 웃었던것 같은데 왠지 잘어울리는듯 하네요.



위사진은 정말 인생짤이 아닐까요?이 사진만보면 개인적으로는 덕선이 혜리보다 이쁜것같네요. 사실 이번에 보면서 처음보는 배우같고 정말 일반인이 아닐까 하는 느낌이 들었지만 이민지는 경력이 오래된 베테랑 배우입니다 특히 독립영화계의 김고은이란 얘기도 있고 선암여고 탐정단,일편단심,손님,차이나타운,비치하트애솔,발광하는 현대사 등 많은 역할을 맡았었네요.


이미 독립영화로 두바이국제영화제 특별언급상과 2011년 서울독립영화제 독립스타배우상 2012년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웰스킨 연기상 또 삿포로 국제단편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기본기가 정말 탄탄한 배우네요



왕조현 이세영과 함께찍은 화보사진도 잘나온듯

이민지는 올해 88년생으로 28살이고 163cm의 아담한체구를 지니고 있습니다. 정말 저는 갠적으로 이민지의 팬이 되었네요. 평소모습이 너무나 이쁘거든요 아마 이번 응답1988 끝나고 수많은 캐스팅제의가 들어올듯 합니다.흥해라 이민지!!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