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찌라시를 보면 여러명의 스타들을 추측하는듯한 얘기들이 적혀있습니다. 그중에도 운동선수 출신 미녀스타라는 루머가 있는데요.많은사람들이 이것을 김연아와 손연재라고 추측하고 있더군요.글에앞서 어떤 사실도 밝혀진바없는 찌라시에 불과할뿐이기에 판단은 각자 하시길 바랍니다. 일단 찌라시 내용을 살펴보면




운동선수 출신 방송인 B양과 C씨라고 되어있는데 일단 방송인에서 조금걸리네요 왜냐하면 김연아와 손연재는 둘다 방송인이라고 하기엔 조금 어색하지 않나요? 선수 출신 방송인 이라고 해봤자 가장 비슷하게 추측되는게 신수지인데 음 신수지는 광고퀸은 아니기에 제외하고 일단 내용을 요약하자면 

둘다 같은 엑세서리 회사에서 광고를 찍었는데 B양은 자신이 모델로 출연해서 의리를 꾸준히 지키고 해당 모델을 착용하는데 반면 다른 미녀스타는 전혀 협조를 하지않는다고 되어있네요.




많은 네티즌들이 추측하는 제품은 김연아와 손연재가 둘다 모델을 했던 제이에스티나 라고 생각하는것 같네요.

음 둘다 이 제이에스티나 제품을 꾸준히 착용했고 여담이지만 둘다 이쁘긴 하네요.





뭐 이건 찌라시 수준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착용하고 안하고는 개인의 자유지 뭐 도덕적으로 법적으로 문제가 되지않기때문입니다. 누가 악세사리를 착용하고 누가 안했던지 뭐 그냥 큰 문제는 아닌듯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