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브리트니스피어스의 노래를 표절했다는 의혹을 받고있습니다.스물셋이란 노래인데 음 브리트니 목소리가 그대로 들어갔다고 하는것 같던데 막귀인 저는 잘모르겠더군요.사실 아이유 평소에 참 괜찮은 가수라고 생각했고 어린나이에 싱어송라이터까지 하면서 노래도 좋아서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 조금안타깝네요.특히 금요일에만나요 는 그녀의 인생곡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근데 웃긴게 항상 무도가요제만 끝나고나면 박명수와 작업했던 프라이머리도 그렇고 표절의혹에 쌓이거나 안좋은일이 생기네요. 

그런데 사람들이 표절의혹에 힘입어 더욱 크게 번져서 스물셋 뿐만아니라 과거에 발표했던 노래도 표절의혹을 제기하고있습니다. 아이유의 레옹과 분홍신이란 노래입니다 비교영상





얼마전 영동고속도로 가요제 박명수와 함께 부른 이유갓지않은이유의 레옹이란곡입니다.




다음은 레옹 표절 의혹 비교곡 


LABELLE 의 OPEN UP YOUT HEART 라는 곡입니다. 




음 막귀라서 잘은 모르겠지만 전체적인 전주부분? 이 레옹과 비슷한것 같기도하고 아닌것 같기도하네요.

판단은 각자 알아서 



다음은 아이유의 분홍신





NEKTA -Here's Us 란곡입니다 





음 애매하네요.표절이라고 하기도 좀 그렇긴한데 아이유가 어서 진실을 밝히고 다시 좋은 활동 하길 바라는 1인으로써 이번 표절의혹은 마음이 좀 아프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