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영웅재중 김재중이 애국가를 가사실수해서 뭇매를 맞았었죠. 길이보전하세를 우리나라만세 라고 했던 부분인데요.하필이면 연타로 이런일이 또 일어나니 타격이 더 클것같습니다. 대중문화예술상에 나타난 김재중 일병의 군복이 문제가 되었는데요. 상의 오른팔쪽에 태극기문양이 주기가 되어있는데 이 태극기가 거꾸로 되어있었던겁니다.




보이시나요? 원래 바른모양은 빨간부분이 위로가야하죠 근데 이걸 거꾸로 달았네요. 근데 물론 김재중이 욕먹는건 맞지만 저걸 직접 단거 같진않아보입니다. 주로 저런거 박을때는 자신이 바느질로 하는게 아니라 부대안에 오바로크병이 있거나 밖에서 미싱으로 달아주기때문이죠. 저거 박아준사람이 따로 있을듯 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 이슈가 된것이 김재중 일병이 차고있던 손목시계인데요 사실 군대갈때는 괜히 망가질까봐 싸구려시계 또는 군시계에 대명사 돌핀정도가 가장많이 쓰이는데 저 시계가 엄청나게 대박이더군요




리샤드 밀 이라는 이 시계는 대충봤을때 잘안보이지만 언뜻 002모델로 추측이 됩니다. 

YG의 수장 양현석이 차고나와서 유명해졌던 이시계는 가격이 후덜덜 하더군요. 저 제품말고 

그냥 리샤드밀 기본 리테일가격이 새가격 말고 중고가격이 무려 9천만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김재중 일병의 시계는 로즈골드이기에 아마 여기서 더나가면 더나갔지 덜나가진 않아보입니다.


가장 유사한 제품이 1억 6천 그것도 중고가격에 올라와있더군요. 

정말 군인이라면 정말정말 사치부리면 지샥정도인데 보편적으로 돌핀이거나 ㅋㅋㅋ

정말 대단합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