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이 되면 또 하나의 대박 열애설이 터지려나요?바로 정유미와 강동원인데요 평소 정유미를 정말 좋아하는 배우인데 참 잘됐다 싶네요.이게 사실이라면요 일단은 아직 밝혀진건 없습니다.단순하게 정유미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내용으로만 추측한것이니깐 단정은 짓지마시길^^


정유미 인스타에 올라온 하나의 글입니다. 

그냥 봤을때는 뜻을알수없는? 그림이 가득한데요 여기에 정유미가 내가 제일 좋아하는것 이라고 명시해놨는데 마지막에 그리고... 다음그림을 보면 강동원을 암시하는거라고 많은 네티즌들이 추측하고있더군요 마지막 그림 3가지를 보게되면


강은  강아지 

동 동그라미 

원 원숭이 


합치면? 강동원 이게 과연 사실일까요? 예전에 태연이 과자를 하얀색이랑 검은색 을올려놓고서 백현을 암시하는것과 비슷한거네요. 개인적으로는 강동원 정유미 굉장히 잘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이 열애설 추측이 사실로 되었으면 좋을것같아요 정유미를 처음본건 박중훈과 찍은 내깡패같은 애인?거기서였는데 얼굴도 이쁘고 성격도 좋아보이던데요.


아그리고 여자연예인중 정유미는 2명입니다. 강동원과 연관된 정유미는 에릭과 드라마를 찍었던 이 정유미





아무쪼록 이글이 성지순례 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공감 한번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