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배우 김태희가 사진에 찍혔습니다. 이미 가수 비 정지훈과 사귀는게 공식화된 김태희로써 뭐 더 찍힐사진이 있을까 했는데 이번사진도 꽤 흥미롭긴한것같네요 디스패치에서 공개한 김태희의 사진은 남자와 찍힌사진이 아니지만 꽤 화제가 될것같습니다. 바로 김태희 벤틀리 사진인데요.

뭐 국내 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의 여배우이긴 하지만 선한이미지와 천주교 이런걸 봤을때 벤틀리는 생각을 못했네요 그래도 정말 멋지긴 합니다.




얼굴을 꽁꽁싸맨 김태희 그냥 얼굴빼고 전체적인것만 봤을때도 뭔가 분위기가 있네요 특히 몸매가 눈에 확띕니다. 



와 벤틀리 진짜 멋진차네요. 김태희가 직접 운전석에 탄건가요? 그점이 더욱더 화제가 될듯합니다.

기사가 아니라 직접 저 비싸고 큰차를 타고 가는것이 말이죠.

벤틀리 컨티넨탈 gt 라고 불리는 이차량은 기본2억 중후반에서 3억 초반 정도의 가격이라고 합니다.

이쯤되면 오히려 비는 정말 땡잡았다고 해도 될듯 하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