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최희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렸던 개인적으로도 그렇지만

이사진이 아마 최희 인생짤이 아닐까 싶네요 미녀아나운서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야구여신 최희

지적인 얼굴에 이런 훌륭한 몸매까지 겸비했기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가 아닐까요

 

 

최근에는 인생짤을 넘어서는 최희 아레나 화보 ,최희 맨즈헬스 화보 등등이 나왔죠

굉장히 지적인 얼굴에 안경까지 쓰니 나무랄때가 없네요

1대 김석류 미녀스포츠아나운서의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 최희

많은 스포츠아나운서들이 생겨났지만 아직도 레전드인 최희

 

연세대 김태희 라는 별명까지 지어졌던 최희 와 정말 대학교에서 저런학생있으면 남학생들 정신못차릴듯합니다

대학교때도 이뻤네요

토크쇼 택시에 나와서 자신의 성형전사진에 대해서 얘기하기도 했는데요 그녀의 학창시절 성형전 사진입니다

 

 최희의 고등학교 성형전 사진이라며 떠도는 짤입니다

근데 성형전이라기보다는 젖살이 덜빠지고 지금보다는 약간 얼굴에 살이 통통한것뿐인데요

고등학생 얼굴이 이정도면 진짜 이쁜거아닐까요

 

 

 최희 졸업사진

 

 

 과거 진실게임에 출연했던 데뷔초창기의 최희얼굴

최희가 21살때네요 정준하 사돈처녀로 나왔었다고 하는데 꼬집어서 뭐가 변한지는 모르겠지만 분명 현재얼굴과는

뭔가 모르게 조금 다르긴하네요 그래도 저때도 이뻤음

 

 

 와 최희 학생때 사진인데 2004년때 이정도면 진짜 학교퀸카는 당연함

 

 

 

 

 

2006년 당시 정준하와 함께 출연한 진실게임

치아교정을 한건가 지금은 지금보다는 살짝 촌스럽긴하네요

 

 

6년후 정준하와 최희

완전 이쁘다 ㅋ

 

요게 최희 민낯사진 최희 쌩얼사진이라고 돌아다니는 짤입니다

뭐 각도빨이 있긴하지만 이정도면 굉장히 훌륭한거아닌가요

얼마전 마녀사냥에 출연해 낮져밤이 라며 자신의 혼전순결여부에 대한 생각을 밝혔던 최희

최희의 가장 큰매력은 털털함인것같습니다 제가보기에는

 

다음은 최희 일상생활 사진모음입니다

 

 

 

 

 

 

 

 

 

 

 

 

최희직캠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