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남초사이트나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메구리의 존재를 알겁니다.육덕으로 통하는 일본의 스타 메구리 아이 그런 메구리가 한국남자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고있습니다.바로 한국에서 팬미팅이 확정되었다고 하는데요.아마 일본의 팬미팅 동영상을 보시분은 혹시? 라며 한국에서도 비슷하게 하지않을까 기대를 하기에 더욱 이슈인것 같습니다.





메구리 MEGURI 

올해 나이 27살이고 도쿄에서 태어났으며 

95-61-89 에 대단한 글래머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무려 G컵이라고 하네요.

2009년에 데뷔한 메구리는 지금까지도 꾸준하게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성인비디오 연기자입니다.게다가 평소에 한국에 대한 사랑을 끊임없이 보여준터라 더욱더 호감을 갖고있습니다.



자신의 트위터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한국에 올때마다 한국맛집을 찾아가거나 

한국과자를 사서 맛있다 라던지 최근에는 메르스걱정까지하며 한국방문에 대한 우려심을 표현했었는데요 한간에서는 메구리가 한국남자친구가 있다는 추측을 하고있습니다.




메구리의 한국 팬미팅 초안입니다.


첫번째 팬미팅은 


12월12일 토요일 시간은 아직 정해지지않았고 참가비용 3만원 약 2시간에 걸쳐서 팬미팅을 한다고 합니다. 일본의 팬미팅 방식은 그저 싸인만해주는것이 아니라 추첨을 통해 손을 잡아준다거나 뽀뽀를 해주는 이벤트도 있어서 과연 그런방식을 따라갈건지가 관건일것 같네요.


두번째 팬미팅은


바로다음날인 12월13일이고 이날은 예상비용이 8만원입니다. 3만원과 8만원 차이라면

저는 자신있게 8만원짜리를 무언가 상상하면서 갈것 같네요 

진행시간은 무려 4시간 ㅋㅋㅋ 어쩌면 한국남자가 일본 AV영상에 나올지도...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