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떠오르있는 체조선수 이수린입니다

미쓰에이 수지 닮은꼴 리듬체조 선수 이수린 정말 약간 비슷하네요

눈이 약간다르긴한데 전체적인 분위기가 수지와 많이 비슷하네요 특히 수지랑 입모양을 비슷하게 잘하는듯하네요 오

 

 

 

체조계의 여신 신수지입니다 제가 보기엔 1대 이쁜체조선수로 기억하는데요

중간에 부상으로 은퇴했지만 아직 날아라 슛돌이등 많은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신수지

 

 

 

그리고 현재 김연아와 더불어 체조계의 트로이카 손연재입니다 각종 cf를 섭렵하고 꽤나 귀여운얼굴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있는 국가대표 리듬체조선수이죠 손연재와 이수린이 같이 사진을 찍었네요

 

아마도 많은사람들이 이수린 짤로 이사진을 많이 봤을겁니다

수지 닮은 체조선수로 유명한 이수린은 정말 이사진은 수지인지 이수린인지 분간이 어렵네요

 

긴가민가한데 이게 이수린선수가 맞나

화장을 하지않은 모습같은데 사뭇다르긴하네요 눈화장이 역시 진리인듯 ㅋㅋ

 

전직 체조선수 이준과 함께 찍은 이수린

이수린은 올해 겨우 95년생인 중학생입니다

국가대표 리듬체조 상비군이란 이력과 함께 현재 미모와 함께 주목받는 신인이기도하죠

신장은 손연재보다 다소 작은 164cm의 아담한 몸매

하지만 체조실력보다 더욱더 돋보이는 수지닮은 얼굴이 더욱더 이슈인듯

왠지 손연재가 조금 지고나면 이수린이 예능이나 광고같은데 점점 얼굴을 비출듯 전망합니다

 

대회당시 이수린 모습

 

확실히 대회할때 화장보다는 수수한 일상생활의 얼굴이 더욱더 이쁘네요

 

이수린 일상생활 모음입니다

 

 제가보기엔 자신이 수지같이 나오는 모습을 아는듯 입이 특히 비슷하죠?

 

 

 

 

체조선수니깐 뭐 날씬한건 말안해도 비디오일테고 아마도 앞으로 조금만 성적이좋거나 메달을 딴다면

팬덤이 급격하게 늘어날듯 보입니다

 

 

 

 

 

 

 체조선수답게 운동복입은 이수린의 이사진이 개인적으로는 제일 마음에 드네요

 

 

 

 

 

 

아무튼 슬슬 언론에 노출되고 상승되고 있는 이수린인데

손연재처럼 분명 두마리 토끼를 다잡는 선수가 되길 응원합니다!!

체조선수 이수린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