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포로 터진 아이유와 장기하의 열애설 뭐 사실 알고보면 놀랄걸도 아닙니다.음악적으로 괜찮은 두 뮤지션이 만나서 연애를 한다는데 뭐가 문제입니까? 조금 놀란건 두사람의 나이차정도?아무튼 과거 은혁과 사귀는걸로 추측되었던 아이유가 이번에는 장기하라니 축하를 하고싶기도 하고 장기하가 부럽기도?하네요 

근데 디스패치에서 터트린 두사람의 열애설이 뭐 극비사항은 아니었던 듯 합니다. 이미 두 남녀의 연애를 알고 있던 사람이 많은듯 합니다. 성지순례 레전드가 탄생한것이죠.




네이버 지식인에 처음 올라온 글입니다. 글올린 날짜를 보면 2014년 6월인게 보이시죠?

뜬금없이 아이유랑 장기하 사귀는중이고 추가로 손연재와 연기자아들 이랑 사귄다는 ㅡㅡ 조재현 아들?그 잘생긴 운동하는? 

일단 이 글의 아이유연애를 맞췄기 때문에 손연재도 신빙성이 가긴 합니다. 어쩔수없이 

아무튼 이렇게 글을 올렸고 





사람들은 당연히 비웃었고 미친소리라고 놀려댔습니다. 그러자 질문 작성자가 밑에다가 정말 당당하게 

댓글을 남깁니다. 


성지순례준비해 

나중에 너 소름돋게 해줄게 


사람들은 당연히 이 소리까지 개소리로 생각했겠죠?




그리고 오늘 댓글내용 

질문작성자가 직접 남겼습니다. 

다들 개소리라며 비웃음당하던 서러움을 오늘에야 푸네요 

내가 소름돋게 해준댔자나여 


ㄷㄷㄷ 정말 알고있었던거네요 과연 지인일까요?어떻게 알았을까요 그게 진짜 궁금합니다.

다음은 장기하 아파트 주민의 목격담 




평소에도 장기하가 사는아파트에 아이유가 택시를 타고 시도때도없이 들락날락 거렸다는 아파트주민의 목격글 

이정도면 디스패치가 알아도 상관없을정도로 당당하게 만난것 같네요^^



아이유 모자쓰고 있는 장기하 ㅋㅋ

IU라고 써있음 모자에 



아무튼 장기하는 좋겠습니다. 국내 탑 솔로여가수 와 열애라니 그것도 나이도 한참어린 

그래도 왠지 둘이 잘어울리네요 응원합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