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KBS에서 사법연수생이라며 인터뷰한 장면이 기억나는데요.그때 딱봐도 어려보이고 진짜 이쁜 여자두분이 계셨는데 그때도 화제였는데 최근근황역시도 넘사벽이네요.




방송당시 26살이었고 사법연수생 한채영씨 

대원외고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법대 라고 합니다.



최근모습 ㅎㄷㄷㄷ

부산지검 검사로 재직하다가 법무법인 광장으로 옮기고 기업활동관련 횡령이나 배임 또는 부정부패 

영업비밀등 주로 형사사건 업무담당을 했다고 합니다.

얼굴만봐서는 정말 천사같은 선한 외모인데 형사사건 ㄷㄷㄷ




또 한명의 사법연수생이었던 손현정씨 

방송당시에는 25살이었고 서울대 법대 출신입니다.

현재는 법무법인 태평양 기업법무팀 기업인수합병 변호사로 활약중이고 

다음-카카오 합병관련 자문을 하였고 지분인수 자문 과 삼성의 방산,석유화학 매각자문도 도맡았다고 합니다. 




정말 모자란게 없네요 두분다 ㅜㅜ 

미모나 머리나 학벌이나 직업이나 부럽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