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 하연수 아마도 꼬부기 닮은 여배우로 많이들 알고있을텐데요

처음에 하연수가 등장했을때 진짜 일본여배우인줄

진짜 이국적으로 생겨서 신기했는데 아버지는 부산 어머니는 광주인 토종 한국인이었음

 

 

올해 90년생인 하연수

연애의온도에서 이민기 새로운 여자친구로 데뷔를 했죠

사실 첨보고 너무 괜찮아서 몬스타,감자별까지 다 봤는데 연기도 나름 잘합니다

 

 

 

 

런닝맨에서 김종국과의 단무지키스

사진으로만 봤을때는 마치 입술이 제대로 닿은듯한것같네요 김종국 이 XXㅜ

아무튼 이렇게 애기같고 귀엽기만 한 꼬부기 하연수가 알고보니 굉장한 베이글녀였습니다

글래머 하연수 하연수몸매 고

 

 

 

 

마냥 귀여운이미지와 애교쩌는 하연수인줄 알았는데 이렇게 숨겨진 몸매가 있었네요

긴다리 긴팔 진짜 요게 제대로된 베이글녀

 

 

 

 

 

162cm 42kg의 다소 아담한 몸매이지만 감자별 출연당시 타이트한 의상을 입으니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군요

와 정말 아이유에서 절대 움직이지않았던 제 마음이 하연수로 바뀌게 되는군요

 

 

 

어떻게 저런 베이비페이스의 저런 볼륨감이 있을수가있지

 

 

 

요렇게 메이크업하고 의상을 입으니 정말 소녀에서 여인으로 한순간에 바뀌네요

진짜 미칠듯

 

 

 

 

아마도 하연수가 여기서 키만 5cm만 더 컸어도 진짜 완전 초특급배우가 됐을듯

뭐 지금도 전혀 모자라지않지만

 

아무튼 하연수 제가보기에는 작품하나만 잘만나면 앞으로 완전 대배우로 거듭날수있을듯합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귀엽고 어린이미지역할만 하지말고 이렇게 섹시함도 살짝살짝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