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무도가요제에서 지드래곤 부모님이 하시는 펜션이 나와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뭐 당연히 

지드래곤이 어머니 아버지 펜션 지어드렸나보다 생각했죠.건물도 뭔가 기존 촌스러움과는 다르게 새련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는 지드래곤이 제주도에 근사한 까페를 하나 오픈할예정인가봅니다.

사실 월정리 근처에 분위기좋은 2층짜리 커피숍이 이미 벌써 유명하죠.근데 이 지디 까페가 오픈되면 여기로 눈길이 쏠릴것 같네요.




지드래곤이 오픈하는 제주도 까페는 애월읍 한담에 몽상드애월 이라는 까페입니다.

저 분은 지용이 어머니신가요? 아무튼 제주도 전체를 통틀어서 가장 비싼 까페가 될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네요.



몽상까페라고도 불리는 지디의 까페는 지금 가오픈중이라고 하네요.

애월에 이효리집이 가장 유명했는데 이제 지디까페도 덩달아 유명해질듯 









제주도에 많은 관광지중 또하나 핫플레이스가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