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의 멤버 장현승이 뜨거운도마위에 올라갔습니다.장현승은 현아와 트러블메이커를 듀엣으로 불러서 유명해진 멤버이죠.사실 그전에 더올라가면 원래 빅뱅의 승리와 빅뱅마지막자리를 놓고서 끝까지 싸우다가 아쉽게도 마지막에 빅뱅에 떨어진케이스죠.항상 현아와 춤추고 그러는거봤을때 혹시 현아와 사귀는거 아니냐는 의혹도 많았는데 현아는 아닌가보네요.말그대로 팬미팅 불참사건입니다.일단 팩트는 아니고 의혹이니 알아서 판단하시길 ..사건을 알아보자면


장현승이 비스트 팬미팅을 불참한후 여자를 만났다?

올해 26살인 장현승이 비스트 스케줄을 무단으로 불참한후 다른여성을 만났다는 의혹을 받게되었습니다.

12일날 열린 서울 그랜드 팬미팅에 장현승이 불참한 이유를 여러추측들이 나왔던거죠.팬들은 당연히 못본 서운함을 숨길수가 없었는데 사진 한장으로 다시 뜨꺼워진겁니다. 서울의 청담동 한 까페에서 한 여인과 같이찍힌 사진이 인스타에 올라오면서 시작됩니다.



현아와는 상관없습니다.


이날 비스트 소속사 큐브엔터테이먼트는 장현승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팬미팅 불참을 했다고 했는데 그냥 불참도 아니죠 장현승 팬미팅 무단불참 

과연 개인적인 사정이 여자때문이었는지가 관건이네요. 사진에 대한 해명은 아직안되고 있는상황근데 저 사진이 그날이란것을 알수가 없어서 저사진의 정확도를 갖고 말할수도 없는듯 합니다.


근데 이 팬미팅 자체가 그냥 팬미팅이 아니더군요.

일본팬들만을 위한 이벤트였고 한명당 100만원짜리 팬미팅 ㄷㄷㄷ

이미 2달전부터 잡혀있던 스케줄이었고 불참한후 까페사진과 지인과 새벽까지 놀았떤 사진도 올라왔는데 아직 장현승은 어떤 사과도 없어서 남은 비스트멤버들이 

환송회까지 해줬다는 루머가 돌고있습니다.



사실 비스트에서 제가 그나마 제일 괜찮게본건 윤두준인데 장현승도 이렇게 인기가 많은줄은 몰랐네요

뭐 다른걸 다떠나서 연예인이면 그에 걸맞게 행동했어야 하는데 차라리 사진이나 어디가서 찍히질말던가 ㅜㅜ 

아쉽네요 장현승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