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인터넷을 하다보니 벤츠녀 라는 단어가 인기더라구요.뭐 그래서 저는 '또 뭐 벤츠타는 여자가 이쁜가보네'라고 생각하고 대수롭지 않게 넘겨버렸어요.근데 한참 다른걸 보다가 아 이 벤츠녀가 그때 그벤츠녀구나 라고 생각했었죠.진짜 보자마자 너무이뻐서 단순히 벤츠타고 다니는 성괴라고 예상했던 제가 우습더라구요.일단 벤츠녀의 본명은 안유정입니다.진짜 사진보면 왜 연예인으로 데뷔를 안하나 생각이 들정도죠.




가장 궁금했던것이 왜 벤츠녀이지? 벤츠녀 뜻 이 궁금했습니다. 단순히 벤츠를 타고 다녀서가 아닙니다. 바로 안유정이 유명해진 계기가 

서울모터쇼에서였는데요 응?그럼 모터쇼라면 '레이싱걸' 인가? 레이싱걸이라고 하기엔 얼굴이 너무 청순하고 이쁜데? 라고생각했는데 알고보니 벤츠녀 안유정은 서울모터쇼 인포에서 일을했었다고 하네요.

참 재밌지않나요? 모터쇼에서 레이싱걸이 화제가 된적은 많아도 모터쇼인포메이션에 있는 여자가 유명해진건 또 첨보네요 




벤츠 인포로 있었기때문에 벤츠녀란 이름이 붙은거였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레이싱걸보다 인포에 안유정이 언제 나오냐고 물어보고 엄청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심지어 안유정 을보려고 모터쇼에 몰린 사람들이 벤츠로 다 가서 행사진행이 안될정도였다고 하네요 말그대로 레이싱걸 압살 ㅋㅋ



벤츠녀 엄마 와 같이찍은사진입니다.

정말 엄마 맞나요? 언니아니에요? 진짜 벤츠녀 엄마 클래스도 대단하신것 같네요. 저집 아저씨는 무슨 복이 그리 많길래 엄마도 이쁘고 딸도 이쁠까요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오해하는것중에 벤츠녀 안유정이 잡지 맥심 촬영을 했다고 알고있는데

본인이 직접 인스타그램에 맥심촬영 안했다고 밝혔습니다. 조금 아쉽기는 하네요 






안유정 인스타그램 사진 

단아하고 청순한 얼굴에 아무옷이나 입어도 다 이뻐보이네요 약간 권리세 닮은것 같기도하고  벤츠녀 움짤을 올리려고 했는데 움짤보다는 

영상이 좋을것 같아서 그당시 영상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