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독일월드컵 당시 저는 군인이었습니다.무대에서 월드컵을 보고 주말에 외박에 나와 겜방에갔을때 마침 월드컵 엘프녀가 아주 이슈더군요.엘프녀? 뭐 얼마나 이쁘다고 엘프까지 그래봤자 한국여자지 라고 생각했지만 사진을 보고 군인의 심정으로 진짜 미쳐버리는줄 알았습니다. 




진짜 당시 이사진 한장으로 탈영의 욕구가 치솟았고(농담) 진짜 한 5분을 사진만 봤떤것 같네요 정말 겜속 엘프가 한국인으로 재탄생했구나 라는생각도했죠. 얼굴은 뭐 당연하고 청순한 얼굴에 글래머러스한 몸매까지 진짜 대박이구나 이 여자 아주 난리나겠구나 생각했습니다.



월드컵 엘프녀 한장희 

월드컵 이후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고 당연히 모든 기획사와 회사에서 러브콜을 받게 되었고 결국 

폭시라는 이름으로 데뷔도 했지만 기획사와 계약해지를 했다고 하네요당시 뉴스를 찾아보니 엘프녀 사진과 현저하게 다르기도 했고 상당부분 왜곡된 사진이라고도 밝혔네요. 자세한 내막은 모르겠지만 그리 좋지 않게 끝난듯 합니다. 


그러고서 나의 군생활시절 엘프녀의 소식을 오늘 듣게 되었습니다. 한장희 최근사진



뭐야 엘프어디갔어? 아니 이건 제가 봤을때 명백한 화장해주는 코디네이터의 책임이 큽니다. 이목구비나 이런거 봤을때 아직 이쁜얼굴이 남아있는데 왜 눈화장을 저따위로;;; 

몸매는 뭐 명불허전 아직 여전하군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