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옥빈,김고운 이둘은 자매입니다. 사실 김옥빈만해도 진짜 얼굴 이쁜걸로 소문난건 다 아는사실일텐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김옥빈을 좋아했던 이유가 예전에 잠시 용산전자상가에서 일할때였는데 김옥빈이 컴퓨터를 사러 왔었습니다. 단순히 구경하러온게 아니라 김옥빈은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컴퓨터조립쪽 지식이 진짜 빠삭합니다. 그모습보고 엄청 호감이었는데 그녀의 영화는 박쥐가 유일하게 생각나는데 요즘엔 왜 활동 안하는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김옥빈은 그렇다고 치고 김옥빈의 동생 김고운도 진짜 상위 10% 미모네요 



언니 얼굴이 문득문득 묻어있는듯한 얼굴 근데 김옥빈에다가 청순함을 좀더 더한듯한것 같네요.몸매역시도 김옥빈몸매 참좋은데 언니닮았으면 아마 좋을듯 



김고운은 지금처럼 데뷔하기전에도 나름 유명했습니다. 김옥빈이 여러번 언급했고 그녀의 어린시절 짤들이 돌아다녔기때문인데요 김고운 취미랑 특기도 컴퓨터네요 ㅋㅋ


일반인시절 김옥빈 동생 김고운 




김옥빈이랑 김고은이랑 참 많이 닮았네요 부모님이 쩌는듯 


이미 오래전에 두근두근 내인생 서하 목소리로 출연한것 부터해서 2006년 오버더레인보우 드라마에서 김옥빈의 아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번에 제대로 데뷔한듯 합니다. 2015 월간 윤종신 8월호 사라진소녀 라는 노래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했네요 와 진짜 이쁩니다. 영상은 아래에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