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많이 알려진 개그맨중 뜨기전부터 참 좋아했던 두명의 개그맨 바로 정성호와 정명옥 입니다. 정명옥은 정이랑으로 개명했더군요. 암튼 mbc의 개그프로그램은 타방송사에 비해 다소 인기가 없었는데 사실 그 안에서 정성호는 눈에 항상 띄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요즘에 참 잘되서 괜히 팬으로써 뿌듯하더군요.

많은분들이 알다시피 성대모사를 잘하는 개그맨은 몇있습니다. 김학도,안윤상,배칠수등 근데 진짜 목소리뿐아니라 표정 해당사람의 제스처 습관까지 다 따라하는 성대모사 개그맨은 정성호가 유일한것같아요



진짜 이짤 보고 깜짝놀랐습니다. 영맨 김영만 선생님을 따라한건데 목소리는 아직 모르겠지만 겉모습은 말안해주는 이상 정성호인거 아무도 모를듯 ㅋㅋ 진짜 얼마나 특징을 파악하고 따라하려고 노력했을지가 눈에 보이네요. 정성호 성대모사 레전드 영상부터 보시죠.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정성호 성대모사




진짜 서경석은 한국에서 누구보다도 똑같은것 같네요 사실 정성호의 박근혜성대모사가 제일 눈에 익습니다.

그리고 정성호 한석규하면 이미 유명하구요 ㅋㅋ 의외로 정진영도 비슷해요 그리고 성대모사가 아니라 이제는 얼굴모사 까지 개발하고있어서 더욱 재밌는것 같습니다. 

리얼 대박은 정성호 추사랑 





정성호 백주부 백종원 코스프레 ㅋㅋ



사실 정성호가 주목받기시작한것은 SNL이 가장크지만 그 이전에 MBC개그프로에서였습니다. 

당시 나가수가 엄청난 성공을 거둔후 MBC개그야에서 개그맨들이 나가수를 패러디 했었죠.이때 나온것이 정성호 임재범 성대모사였던거죠. 정명옥은 박정현을 따라했었구요.

당시 다른사람은 모르겠는데 이 임재범 하나로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켰고 그 후 프로그램특성상 자신의 끼를 맘껏 발휘할수있는 SNL에 가서 승승장구 하고있습니다. 정말 유일무이한 한국의 성대모사 개그맨은 

정성호 밖에 없는것 같네요 


다음은 SNL 정성호 성대모사 레전드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