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거리를 지나다보면 요즘 어렵지않게 볼수있는 광경이라고 합니다.

남자머리를 보면 특이하게 마치 머리에서 싹이라도 난듯한 광경을 볼수있는데 요즘 중국에서 

유행하고있는 안테나 헤어핀이라고 하네요 거의 모든중국을 강타했다고 하는데 저는 도대체 이게 왜 유행을 하는지 이해가 되질않네요 ㅋㅋ




안테나헤어핀은 독특한 헤어악세사리라는 얘기도 있고 스마트폰을 쓰는 스스로가 자체적으로 안테나역할을 해서 와이파이를 상징하는듯하는것이라는 추측도 있습니다.



무슨 게임 아바타도 아니고 중국갔는데 거의 저러고 다니면 웃길듯하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