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여자 연예인을 아시나요? 몇년전 많은 인기를 끌었던 여자연예인 일명 포켓걸 이현지입니다.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다는 뜻의 포켓걸 이현지 본명은 이현경

그에 더불어 바나나걸 이라는 별명까지 있었죠. 당시 꽤 이쁜외모로 많은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배우는 물론이고 앨범도 냈던기억이 있네요.




바나나걸(이현지)의 초콜렛이란 노래입니다. 당시 이 노래 꽤나 인기있었습니다. 이현지는 몰라도 이노래는 기억나는분은 꽤있을듯 


근데 그런그녀가 최근 유치원선생님으로 변신했다고해서 화제입니다.



왕성하게 활동하다가 어느날 갑자기 소리소문없이 사라졌던 포켓걸 이현지 유치원선생님이 되어서 나타났네요.기사를 찾아보니 원래 유아교육과 출신이여서 연예계 그만두고 아예 이쪽으로 자리잡은듯 합니다.

연예인이 평범한 유치원선생님이 된건 처음이라 참 신기하기도 하네요 

물론 이뻐서 그런지 유치원쌤이 잘어울리긴 하네요. 



아직 포털사이트에는 탤런트,영화배우로 되어있던데 아마 이런 최근근황의 많은사람들로 하여금

다시 컴백요청을 받을지도 모르겠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