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의 출연한 리지 장수원 강민경 박동빈

처음에 미리 출연진의 목록을 봤을때 그냥 빵터졌습니다 안봐도 비디오였거든요

뭔가 이 출연진들의 연관성이 있기때문이죠 바로 정말 말그대로 연기의신이거든요

근데 다른뜻의 연기의신이죠 ㅋㅋ 바로 발연기 진짜 오그라드는 연기들

레전드 발연기 영상모음입니다

 

일단 강민경

아마도 많은 분들이 봤을텐데요 일명 익룡연기 ㅋㅋㅋ

 

 

 

강민경의 레전드 익룡연기입니다 썬루프위로 상체를 내밀고 신나는척 소리를 지르다가 포효를 하는 강민경

진짜 첨에 이거보고 얼마나 웃었던지 ㅋㅋㅋ 본인이 봐도 웃길거에요 라디오스타에서 주스아저씨를 따라했나보군요

저것마져도 너무 어색한 장수원

 

 

그리고 그다음 장수원

 

 

로보트 연기 로봇연기의 달인 장수원

그냥 젝스키스시절이 진짜 멋있었는데 연기는 진짜 아닌듯요

 

 

 

아이돌특집 사랑과전쟁에 출연했던 장수원 뜬금없이 드라마 출연해서 놀랐는데 연기로 또한번 놀랐습니다

장수원이 워낙못해서 유라도 못하는데 묻히는듯하네요

 

 다음은 영혼없는 장수원 분노세트입니다

아 빵터지네 진짜 아무튼 장수원도 강민경과 쌍벽을이루고있네요

 

 

 

자 다음은 오렌지캬라멜의 상큼이 리지입니다

 

 

 

 

사실 사투리의 귀여운이미지인데 그 특유의 사투리가 리지의 최대 단점이죠

그래도 나름 시트콤에도 출연하고 그나마 강민경보다는 훨씬 괜찮은것같습니다 ㅋㅋ

리지는 그래도 귀여우니깐 보기는 좋네요

 

그리고 마지막 레전드

 

 

쥬스아저씨 박동빈입니다

아시죠 임신했다는 얘기에 먹고있던 오렌지쥬스를 그대로 컵에 쏟는 ㅋㅋ

진짜 영혼까지 탈탈털어버릴정도로 웃었던기억이 나네요

 

 

지딸도 아닌 예나를 왜달고가

 

'예나 선정이 딸이에요'

 

콸콸콸 ㅋㅋㅋ

 

아 진짜 이게 레전드 다른말이 필요없습니다 일명 주스아저씨로 빵뜬 박동빈

 

요건 쥬스아저씨 리믹스입니다 ㅋㅋ

 

 

 

아무튼 발연기의 달인 강민경 장수원 리지

라디오스타에서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