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짤을 아는사람이 아마도 많을것이다.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짤방으로도 많이 쓰이던 사진한장 뭐 이쁜여자사진이야 짤림방지용으로 많이 올라오고 많이 봐왔지만 이사진을 보고 한참을 볼수밖에없었다.얼굴이며 몸매며 처음에는 한국여자가 아니라 외국인이겠지 생각했는데 바로뒤에보이는 그랜져는 한국여자란걸 알수있었다. 와~세상엔 이런 여자도 있구나 한 50억있으면 이여자 만날수 있나?아니 한 100억?1조?ㅋㅋ 하며 감탄하고 넘겼는데 얼마가 지난후 우연찮게 이 짤방녀의 이름이 임보름 이란걸 알수있었다.마침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던 나였기에 인스타그램으로 어렵지않게 이 짤방녀를 찾을수가 있었고 그녀의 일상을 쉽게 볼수있었다.




그녀의 대해 알아보니 여러가지 수식어가 따라다녔다.

페이스북 스타 ,김해 홍진영,가수 응? 가수? 가수라고? 우와 가수!!!

난 놀랐다.그냥 얼굴이쁜 일반인인줄알았는데 가수였다니 단번에 나는 이 가수의 팬이 되버렸다. 

그녀가 소속되어있는 '허니프렌즈' 총 3명의 멤버로 임보름,김혜미,쥰키로 이루어진 3인조여자 아이돌그룹

실제 친구끼리 앨범을 내고 가수으 꿈을 이룬것으로 보이던데 정말 대단한것같다.원래 기존의 이름 '프렌즈'에서 허니프렌즈로 바뀌고 활동을 하고있다. 일단 임보름때문에 알게된 그룹이지만 멜론에서 노래를 들어보았다. Neh Neh Neh Boo Boo 란 노래인데 꽤 중독성있고 이미 관심있어서 찾아본 가수라 그런지 목소리도 참 좋다.



허니프렌즈 멤버 왼쪽부터 임보름 쥰키 김혜미




올해 89년생으로 27살의 그녀는 159cm 의 48kg 응? 159? 

159라고? 169가아니라? 잘못나온건가? 159라고 하기에는 사진을 봤을때는 전혀 작아보이지않고 키도 꽤 커보이는데 힐을 신었다고 감안해도 비율이 정말 쩌나보다. 


임보름 이여자의 특징은 그냥 사진으로만 봐도 가식은없어보이고 솔직해보인다. 

그리고 다른몇몇 여자들처럼 이뻐보이려고 발악하지 않아도 그냥 묻어나는 느낌이 이쁘다?(뭔말이야)

뭐 위의사진처럼 몸매좋고 섹시해보이는 모습도 많지만 개인적으로 참 괜찮아보이는 사진 몇장이 있었다.







내가 이상한건가? 나는 이런사진들이 좋다 ㅋㅋㅋ

그냥 이쁜척안하고 다소 망가지는듯한 행동을해도 기본적으로 이뻐보이는 그런 

근데 누가보면 임보름 아는사람인줄 알겠다. 아무튼 페이스북 스타인지 김해 홍진영인지 뭐 다 상관없고 

개인적인 바램과 내가 응원하는 바는 그녀가 허니프렌즈로 좋은활동하면서 좋은모습보여주면서 빵 떠서 네이년 검색창에 허니프렌즈 또는 임보름이 실검에 딱 떠서 많은사람들이 내포스팅에 들어오는것이다.

내가 뭐 할건 별다를게없고 멜론에서 음원하나 구입했다.약소하지만 

앞으로 허니프렌즈의 소식은 종종 포스팅할 생각이다. 임보름의 아니 그녀들의 건투를 빈다.


요약


돈 많이 벌어야 겠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