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유일의 트로트섹시가수 홍진영

요즘 우결까지 출연하면서 아주 전성기를 제대로 보내고 있는데요

유일의 트로트섹시가수라고 한것은 솔직히 장윤정은 섹시하진않으니깐ㅜ

아무튼 그저 얼굴만 이쁜가수라고 생각했던 홍진영

 

 

정말 연예인들중에서도 돋보이는 이쁜얼굴

하지만 그녀의 포텐은 다른곳에서 터졌죠 생김새와 푼수같은 말투와 상반되게 엄친딸이기때문이죠

박사출신의 학력 교수인 아버지

그녀가 다르게 보이더군요 이렇게 모자랄것없는 홍진영의 눈화장 비포 애프터입니다

 

 

음 확실히 눈화장 한것과 안한것은 확연한 차이가 있군요

그렇다고 완전 못생기거나 그러진않네요 그냥 성형을 한것과 안한것 약간의 차이?

아무튼 이정도 얼굴도 길에서보면 엄청나게 괜찮을듯

 

 

 

요건 각도빨과 조명빨이 있지만 그래도 본바탕이이쁘니 괜찮게 보이네요

약간 이민정같은 느낌도 있네요

 

 아마도 화장전후의 차이는 눈과눈사이 미간의 넓이인것같습니다

안했을때는 약간 눈사이가 먼것처럼 보이네요 화장으로 그것을 커버하는듯하네요

 

 

 

 

요건 확실히 지금의 얼굴보다 성형을 덜 한 얼굴

그냥 평범한 이쁜여자였네요

 

 

 

 

확실히 눈화장한 얼굴은 뭔가 훨씬 이뻐보이네요

아무튼 홍진영 너무나 팬입니다 홍진영의 매력은 푼수같은 모습에 똑똑한 섹시함이 아닐까 싶네요

사랑의 배터리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