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 제가 군대가기전이었나? 쿨케이라는 연예인? 방송인?모델? 명확하게 확정할수는 없지만 잘생기고 방송에 자주나오던 사람이 있었죠.손태영 여자친구로도 유명했던 쿨케이가 한순간에 바닥을 친건 병역비리때문이었습니다.아마 아는사람은 다아는 편법?을 사용해서 군대를 면할목적으로 하다가 걸린것이죠.괄약근을 조였다 폈다 해서 뭐 혈압인가를 올리는방법?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 그런후에 걸려서 결국 다시 병역을마치고 최근 디매에서 사건이 있었나보네요.자신이 아닌척 댓글을 달다가 누군가의 저격으로 탄로가 난것같네요 근데 이름처럼 쿨하게 디매에 자신이 맞다고 해명했네요 







사건의 시작

쿨케이관련 자료의 댓글을 보면 별낚시꾼이라는 아이디로 쿨케이를 '솔직히 간지다' 이젠 인정할때가 됐다 라는 식의 옹호댓글을 달면서 시작됩니다. 물론 그냥 쿨케이팬이라고 생각해도 되지만 이미 이 자료는 2개월이나 지난시점에서 달린 댓글 이글을 이상하게 본 한 네티즌이 저격을 한것같네요 그 네티즌은 다른글들도 검색을 하기시작...




별낚시꾼 아이디로 검색한글은 이상하게도 전부다 쿨케이 관련 글 

내용을 보면 전부다 쿨케이편을 들거나 쿨케이욕하는 사람과 싸우는 댓글들





별낚시꾼 왈

자신의 주위도 쿨케이를 다 좋아한다고함 외모와 돈 차 다 갖췄으니 ㅋㅋㅋ결과적으로 진짜 손발오그라듬


이밖에도 글을보면 상근을 나온 쿨케이에 대해 상근도 현역이니까 까지말라는 댓글과 


배정남 은 이소룡


쿨케이는 = 베컴보다 콜린파렐 닮았다는 댓글 까지 ㅋㅋㅋ








괄약근을 줬다폈다 해서 병역비리를 인정한 쿨케이는 남자답고 

고추에 주사를 놨다는 송승헌 과 장혁 이거 사실인가요?처음듣는데 


아무튼 이밖에도 많은 저격을 한후 쿨케이는 도저히 자신이 아님을 더이상 감출수없었기에 직접 디매에다가 

자신이 맞다고 해명글을 올립니다.







연예인들이 자플많이 단다지만 이정도는 너무 지나친듯 ㅜㅜ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