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의원이 곤혹스러운 상황에 빠졌습니다

문재인 의원에 페이스북에 글을 올린것이 잘못된것인데요

많은 일베충들과 우익성향의 사람들은 얼씨구나 이걸 물고 늘어지고있네요

 

 

 

 

 문재인 페이스북에 갑자기 이런 글이 하나 올라옵니다

노무현 대통령을 그리워하는 분들에게 보여주고 싶다는 시한편

주데텐란트의 체코군

 

빨간줄이 그어진부분을 보면 우리가 어디서 많이 봤던 문구들입니다

'오래된 생각이다'

'뒤뜰에 작은 비석 하나만 남겨다오'

 

문재인의원은 이 시를 처음보고 그런생각을 했을겁니다 마치 노무현 전대통령의 유서와 유사하구나

아마도 노무현 대통령이 이 시를 읽었던것은 아닌가

하면서 참으로 신기하며 반가운 마음에 페북글을 올렸을겁니다 하지만...

 

 

 

 

이글은 과거 디씨인사이드에 현재 일베충이 올린글로 밝혀졌습니다

디시 기갑갤러리에 체코슬로바키아 빠돌이였던 디시인이었던 일베회원이 어그로를 끄려고

노무현 유서의 내용을 적당히 짜깁기해서 패러디한 그런 어처구니 없는 시였던것이었습니다

이걸 그대로 문재인의원이 페북에 올린것이구요...

 

 

이것은 자신이 쓴글이라며 인증하는 일베회원의 글

 

 

 

 

많은 이슈와 논란이되자 문재인의원은 해명아닌 해명을 페북에 올립니다

문재인 페북

 

 

페북에 올린시를 인터넷 까페에 체코어와 번역이 함께 올라와있다며

시가 조작되거나 번역이 조작됐을 가능성이 있다는 의견

하지만 제가 보기엔 번역이 조작되거나 그런건 아닌것같습니다

그냥 일베회원에게 역으로 당한것 같네요 ,,,

뭐 이게 사회적으로 도덕적으로 큰 문제는 되지않겠지만

문재인 본인이 굉장히 당황하고 실망했을 생각을하니 참으로 안타깝네요

 

문제인 페북 사람들의 극딜 댓글

 

 

 

자작극 시를 퍼온건 솔직히 실수가 맞네요 제가 보기에는

현재 일베에서는 문재인 일베충 문재인 일베 라는 언급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럴리는 절대 없겠지만 이번일은 상당히 신중해야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아무튼 항상 말이 많은 일베가 또 한건했습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