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노홍철 소개팅

홍철아 장가가자 편에서 노홍철이 직접 이상형으로 언급했던 수현

h사 모델 수현 이라고도 하는데요 h사는 물론 현대겠죠?

근데 일단 많은 분들이 헷갈려하고있는점이 있습니다

노홍철이 언급한 모델 수현과 위사진에 있는 배우 수현과는 다른 인물입니다

많은사람들이 이번에 어벤져스2에 캐스팅된 수현 (지금이름 유리엘) 을 노홍철의 이상형으로 생각하는데 동명이인일뿐 다른사람입니다

 

정말 노홍철이 광고에 대해서 말할때처럼 왠지 꽃향기가 날것만같은

H사 광고모델 수현 이 광고가 뭔지 참궁금하네요

근데 활동이 별로없는건지 많은 정보가 있지는 않더라구요

 

모델만하는줄 알았더니 영화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네요

85년생 올해 30살인 수현은 데뷔가 늦은건지 많이 알려져있지는 않네요

2011년째부터 3편의 영화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플레이,캐릭터,시바,인생을 던져 등을 찍었군요

 

음 뭐랄까 한국적인상인것 같기도하고 뭔가 이국적인것같기도 하고

아무튼 성괴삘은 나질않아서 참 괜찮네요 단아하고 도도해보이기도하네요

 

정말 한국적인 미녀인것같습니다 근데 정보가 너무없어서 조금 아쉽더라구요

아무튼 170CM 훤칠한키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

노홍철이 지목할만 한것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렇게 노홍철이 이상형으로 꼽을정도인데

차라리 이 H사 광고모델 수현을 직접 섭외하거나 소개팅녀로 소개시켜주면 어떨까싶은데

이 분말고도 온갖 소개팅녀들이 지금 핫이슈가 되고있죠

한강 아이유녀 케이크녀 버스녀 동양화녀 서양화녀 등등

아무튼 누가 소개팅 받을지 진짜 궁금해지네요

 

 

참고로 이 수현도 참이쁜것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유리엘 (수현) 동영상입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