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철아 장가가자

이상형찾기에서 엄청나게 인기가 많아진 한강 아이유 아이유녀입니다

정말 아이유를 닮은것같기도하네요

 

 

일단 머리스타일과 핑크가디건때문에 더욱더 청순해보이고

아이유를 닮았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키는데요 개인적으로 아이유보다 더욱 괜찮은것같은데요 ㅋㅋ

 

 

원하는 이상형으로 활발한사람을 꼽은 한강아이유 노홍철이 활발하기 진짜 활발하죠

근데 다소 소개팅해서 결혼하기에는 조금 어리지않은가 싶네요

 

무도 소개팅녀 아이유닮은꼴녀 아이유녀 영상입니다

 

 

 

솔직히 이정도 얼굴과 몸매에 키가 힐신어서 170cm 정도면 진짜 감지덕지이죠

하지만 노홍철 눈이 너무 높지않은가 싶네요 ㅋㅋ

 

 

 

 

그리고 또다른 무도 소개팅녀 입니다

 살짝 성형한티가 나지만 진짜 홍철에겐 과분할정도로 이쁘네요

이 소개팅녀는 하지만 이미 연기자로 데뷔했다는 제보가 있엇는데요

 

 

 요렇게 이미 데뷔한 연예인입니다

개인적으로 연예인보다는 괜찮은 일반인이랑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난 나이가 21살 어리기때문에 노홍철이랑은 안된다

라고 못박았던 버스녀 ㅋ

 

그리고 노홍철과 소개팅이라고 하자 손사래를 쳤던 그녀들

 

 

 

 

아무튼 홍철아 장가가자 에서 제일 돋보이는건 한강 아이유녀 이네요

다음주가 정말 궁금해집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