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에서 가장 유명한 식탐대왕 7살 태우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밑에 아버지가 우는장면을 짤로 봤을텐데요 

정말 식탐이 너무나강하고 부모님께 항상 폭력적 신경질적이던 태우가 현재 안타까운 상황이라고 하네요 

작년 7월 갑자기 의식을 잃은 태우 

벌써 1년이 다되가는데도 일어나질못하고 식물인간 상태라고 합니다 

게다가 더욱더 충격적인건 의식을 잃기바로전에는 샤워기로 물을 먹고 있었다는 어머니의 말



태우 어머니의 마음은 얼마나 찢어질거야 이제 10살도 못된 태우가 벌써 생사를 오고가니 

제가 다 마음이 아프네요 

쓰러지기 직전엔 코하고 입에서 피 거품이 나오고 있었다는 충격적인 이야기...


수분중독증으로 보인다는 얘기도 있더라구요

근데 이 사태가 일어난 이유는 이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방송당시 




식탐대왕 태우가 무언가 잘한행동을 하면 칭찬을 하면서 먹을거 대신 물간식을 먹이라는 조언




먹을거대신 물간식을 주는 엄마 

이게 바로 지금 이렇게된 시초가 아닌가 싶네요 





adhd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아동인 태우에게 근본적인 원인은 해결하지 못한채 

그저 먹을것을 칭찬과 함께 물로 바꿨기때문에 

물먹는량도 조절이 안된 태우는 결국 물을 엄청나게 먹고 지금 누워있는거겠지요 


정말 안타깝습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