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리미어리그 우승팀 맨시티 입니다

명실상부 야야투레가 없었으면 정말 불가능할뻔한 우승인데요 

이런 야야투레가 빡친사연입니다 



야야투레의 에이전트가 갑자기 맨시티에서 야야투레 생일을 제대로 챙겨주지도 않았다고 트위터는 물론

축하메세지 조차 없었다고 빡침


이에 많은사람들이 에이전트가 헛소리를 하는거라고 욕을했고 일이 점점 커짐


논란이 커지자 야야투레는 자신의 트위트에 글을 남김


'오늘 나의생일 축하해줘서 모두들 고마워 ,잃어버린게 틀리없었던 맨시티의 카드가 지금 막도착했어'


'위에는 농담이고 내가 직접 하지않은 얘기들을 심각하게 생각하지말아줘'


'맨시티의 대한 나의 마음은 퍼포먼스로만 평가받길 바래'



라며 에이전트가 혼자 헛소리한걸로 일단락되나 싶었는데 




야야투레는 한시간뒤 다시 트위터에 글을 쌈



'에이전트의 말은 모두가 사실이다'


'그는 나를위해서 그런것이다'


'나는 월드컵이 끝나고 이번일에 대하여 공식적으로 발표할것이다'




갑자기 왜이런 트위터를 올린것인가 많은사람들이 의아해하고 황당해 했죠 


이유는 이것이었습니다 


팀의 최고의 에이스가 생일을 맞이했는데도 다른멤버들과는 다르게 축하를 해준것이었죠


이쯤에서 보는 다른선수들과 야야투레의 생일케익 차이점





다비드실바 케익 ㄷㄷㄷ

케익만 총 4개 진짜 어마어마한 케이크




만수르의 맨체스터시티 우승 축하케익

경기장을 통째로 갔다놨군요 



그리고 마지막 논란의 야야투레 케잌



그냥 성의표시만 생색만 낸듯한 대충케익 

이러니 맨시티한테 빡칠만도 함 올시즌 우승을 이끈 1등공신인데 이따위로 차별을 하다니 

제가 보기엔 인종차별이 극심한 영국안에서 야야투레는 그냥 흑인쯤으로 보는것이 아닐까요 

이정도 케익이면 만족하겠지? 라면서


제가 보기엔 야야투레 지금 폼으로 어느팀을 가도 성공할것같은데 다시 바르샤로 가는건 아닐까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