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까지는 흔한 축구팬의 모습으로 볼수있습니다.

흔히 볼수있는 한국축구를 응원하는 미녀팬정도

 

 

 

물론 아무 증거도 없지만 독일국기와 2일후의 생이별

이란 말로 많은 네티즌수사대들은 손흥민선수를 연상하게 되죠

일단 한국에서 독일하면 차범근과 손흥민 밖에 없죠

 

커플신발과 또 한번 등장하는 독일국기와 비행기

손흥민선수의 출국을 암시하는듯 한 인스타그램

 

 

이쯤되면 정말 네이트판에 올린 이 분이 심각하게 헷갈릴 만도 하네요 근데 이 사람의 글에 의하면

정말 손흥민의 새로운 여자친구로 지목되고있는 한연수양이 페북에 티를 내고 정작 물어보면 아니라고 하는 그런 상황인거죠

한연수는 그냥 일반인이 아니고 2012년 미스코리아 진 입니다 그런 본인의 저런 글들을 올리면 사람들에게

눈치채달라는 신호였을까요?아무튼 그냥 다른거 다필요없고 손흥민이 참 부럽네요 뭐 잘생기고 축구잘하고 당연하거겠지만

근데 웃긴게 현재 네이트판에서는 이글을 쓴사람이 한연수 본인아니냐는 의혹도 불거지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열폭녀들이 성괴라며

엄청나게 까대고있는 상황 내가보기엔 너무이쁜데 역시 허벅지긁어가며 네이트하는 오크녀들이 이번에도 등장하는군요

 

손흥민은 참 여복도 많은것같네요 과거 민아부터 그전 일반인여친(진짜이쁨)

 

2014/07/30 - [핫이슈 ] - 손흥민 전여친 김민지 여신미모 사진 꽃집사건 총정리

 

2014/08/03 - [핫이슈 ] - 손흥민 꽃집아가씨의 정체 플로리스트 최민지 민아보다 이쁘고 몸매좋음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