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누군지 아시겠습니까?

그냥 딱봤을때는 그냥 아리따운 이제 갓 대학생이 된 여대생정도로만 보이지 않나요?

하지만 이 여자분은 이름에도 써있듯이 이민정

이민정이라 함은 현재 방송되고 있는 진짜사나이 여군편2에 출연중인 미녀소대장 이민정 중사 입니다

방송에서 봤을때 카리스마와 결단력있는 소대장의 모습이 더욱더 매력이었는데 이런 반전 모습이 있을줄이야

 

이모습을 보니 방송에서의 소대장 이민정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네요

사실 그냥 군복입은 카리스마모습을 봤을때도 오 군인이 저정도면 꽤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사실 화장제대로 하고 머리푸니깐

영락없는 이쁜 여자네요

개인적으로는 저번 여군편에 나온 전혜정 소대장이랑 얼음마녀 소대장보다  더 이쁜듯

 

2014/10/01 - [인물] -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얼음마녀 반전 일상생활 셀카 모음

 

근데 솔직히 이번 여군2편에서의 이민정 부사관의 출연은 어느정도 제작진의 노림수가 아니었나싶네요

분명 이런글을 쓰고있는 저같은사람으로 하여금 더 많은 이슈가 되도록 하기위해서 말이죠

솔직히 이민정 소대장이 여군부사관 소대장이 아니라 남자병사들이 있는 부대로 가면 진짜 인기 쩔듯

 

이미 여군특집 자막만보더라도 직접 미녀소대장이라는 별명을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측

뭐 아무리 강제로 민다고해도 얼굴이 별로면 이슈가 안될텐데 그에 맞게 미모를 갖고있는진짜사나이 이민정 소대장

 

 

뭐 이런말하면 x욕을 먹을지 모르지만 저는 솔직히 방송상에서 에이핑크의 윤보미보다 이 이민정교관이 더이뻐보였네요

뭔가 여자로써의 카리스마와 힘든 군생활을 하고있다는 느낌때문인거겠죠

 

이런 앳된 얼굴로 자신보다 나이가 훨씬 많은 김지영을 비롯한 출연진들에게 했던말은

 

'내새끼니까 믿는다'

 

아 저는 솔직히 이 셀카들을 보니 뭔가 와닿지가 않는군요 군대는 무조건 계급이라고해도

 

위사진들은 현재 이민정 소대장 인스타그램이나 이민정 소대장 페이스북에 올라온 사진인듯

 

아마 두번째 방송이후로 엄청나게 많은 이슈를 받을 듯 하네요

 

 

 

맨오른쪽에 있는 분이 이민정 교관 입니다

많은사람들이 진짜사나이 이민정 미녀소대장 나이를 궁금해하는것 같은데 뭐 솔직히 제가보기엔 23살 24살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진짜 누가 저런얼굴을 군인으로 보겠습니까 정말 미녀 군인 ㅜㅜ

 

 

이건 임관된후에 찍은사진인데 진짜 단아해보이지 않나요

진짜 이런여자라면 웬만한사람들에게 1등신부감이 아닐까하네요

이민정교관 이민정소대장 이민정 부사관 이민정 중사 많은 이름의 그녀

방송이 끝나도 많은사람들에게 엄청 인기가 이어질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팬이되었네요

 

'

 




Posted by 똑똑똑이